News

ST Unitas의 크고 작은 소식을 전합니다.

Press 2016. 12. 26
스카이에듀, 예체능 입시전문 '숨마투스학원 선릉 예체능전문관' 개관

◆ 예체능 수험생 대상 전문 입시학원... 스카이에듀 스타강사가 직접 수업

◆ 예체능 특화 커리큘럼, 더블담임제, 실기학원 연계로 실기와 이론의 균형 있는 학습

◆ 개관 기념 이벤트로 1, 2차 선행반 수업료 전액 무료 지원

 

대학입시 전문 브랜드 스카이에듀가 내년 1월 2일 서울 대치동에 예체능 계열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입시학원인 '숨마투스학원 선릉 예체능전문관'을 개관한다.

 

숨마투스학원 선릉 예체능전문관은 전홍철, 이지영, 문성욱 등 업계 정상급 스카이에듀 강사들이 예체능 입시에 특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예체능 입시에 맞춰 국어와 탐구영역의 집중 수업을 실시하며, 주 15시간의 의지학습시간을 확보해 학습 효율을 높였다. 또한 학생들의 체계적인 학습 관리를 위해 기숙학원형 관리시스템인 더블담임제를 도입해 학습 피드백은 물론 생활 상담까지 담당한다. 실기학원과 연계해 실기와 이론의 균형 있는 학습을 지원한다.

 

또 선릉 예체능전문관은 수업 및 학습 관리 외에도 최소 월 1회 담임 심층 상담을 통해 생활습관까지 체크하고 예체능 입시의 변화와 방향을 신속하게 학부모와 공유하기 위해 학부모 간담회를 월 1회 개최한다. 수능 후에는 수시부터 정시까지 예체능에 최적화된 심층 컨설팅을 제공한다.

 

숨마투스학원 선릉 예체능전문관은 개관을 기념해 1, 2차 재수선행반 수업료를 전액 지원한다. 또학생들에게 균등한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자 특별장학제도를 마련했다. 선행반 이후 시작되는 정규반을 지원하는 특별장학제도는 소년소녀가장, 기초생활수급자 등 사회배려자 등에게 수강료 할인 등 장학금을 지원하는 정책이다.

 

선릉 예체능전문관은 학원 방문 상담자 전원에게 스카이에듀 플래너와 독서대, 스터디 매트, 예체능 단기고득점 방법론 등 단기 고득점 팩을 무료로 증정한다. 숨마투스학원 선릉 예체능 전문관 개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skyedu.com/event/201611/2301/event.a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숨마투스학원 선릉 예체능전문관 이승환 원장은 "많은 예체능 준비생들이 예체능 입시에 특화된 학원이 부족해 인문계 커리큘럼으로 공부하는 경우가 많았다"며 "선릉 예체능전문관은 업계 정상급 스타강사와 검증된 담임 강사진의 수업과 철저한 관리, 실기학원과의 연계 시너지까지 포함해 특화된 커리큘럼으로 예체능 입시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원문
http://www.sedaily.com/NewsView/1L5EBP6AB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