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ST Unitas의 크고 작은 소식을 전합니다.

Press 2017. 09. 13
에스티유니타스, 지식 스페이스 비즈니스 본격 시동… 프리미엄 학습 공간 ‘커넥츠 스터디센터’ 론칭
  • 지식 플랫폼의 다양한 콘텐츠를 최적화 된 오프라인 학습 공간과 연계하는 지식 스페이스 비즈니스 첫 발 내디뎌
  • 노량진 수험환경을 우리 지역에서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학습 공간 ‘커넥츠 스터디센터’ 오는 9월 말 오픈…연내 전국 20개 지점 구축 계획
  • 노량진학원과 동일한 학습 및 수험 정보, 최적의 학습관리 시스템, 프리미엄 시설 제공

 

 

(2017-09-13) 글로벌 지식 플랫폼 기업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가 공시생들을 위한 지식 스페이스인 ‘커넥츠 스터디센터’를 오는 9월 말 오픈하고, 지식 플랫폼의 다양한 콘텐츠를 최적화 된 오프라인 학습 공간과 연계하는 지식 스페이스 비즈니스에 본격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커넥츠 스터디센터는 공무원 전문 교육 1위 브랜드인 공단기의 차별화된 노하우를 담아낸 프리미엄 학습 공간으로 수험생들이 지역적, 거리적 격차 없이 전국 어디서나 노량진 공단기 학원과 동일한 환경에서 공부 할 수 있도록 마련된 것이 특징이다.

 

커넥츠 스터디센터에서는 공단기 노량진 학원과 100% 동일한 조건의 TEST를 정기적으로 실시해 수험생들의 성적 석차를 비교할 수 있으며, 공단기를 대표하는 비법자료인 회독강훈련 1만제 커리큘럼도 동일하게 진행되어 1년간 6순환 51회독까지 완성하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출석 및 지각, 입퇴실 관리와 순수 학습시간 체크 등 수험 생활을 밀착 관리 받을 수 있는 것도 커넥츠 스터디센터만의 장점이다. 실제 시험시간과 동일한 100분 자물쇠 시간 관리로 1일 순수 학습시간 10시간을 보장하며, 엄격한 출입통제와 철저한 관리를 바탕으로 시험 환경에 철저한 대비가 가능하다. 공무원 수험생에게 최적화된 프리미엄 학습 공간을 갖추면서도 수험료는 월 20만원대로 저렴하게 책정했다.

 

에스티유니타스는 오는 9월 25일 강남점, 전주점, 대구점, 천안점에 이어 다음 달 10일 화정점까지 총 5곳에 커넥츠 스터디센터를 선보일 계획이며, 연내 전국 20개의 지점을 오픈 할 예정이다. 사전 답사를 원하는 고객은 9월에 문을 여는 4개 지점은 오는 20일부터 나흘간, 화정점은 10월 8일부터 이틀간 사전 방문하여 시설을 살펴 볼 수 있다.

 

또한 커넥츠 스터디센터 오픈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사전 예약을 완료하고, 3개월 이용권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패스(공단기, 경단기, 숨마투스 단기) 15% 할인 또는 2개월 연장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승민 에스티유니타스 전략사업 본부장은 “’인생을 바꿀 최고의 지식들을 커넥츠하다’라는 커넥츠의 모토에 발맞춰 노량진 고유의 수험 환경과 정보를 전국 공시생들이 만나 볼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커넥츠 스터디센터’를 개원하게 됐다”며, “앞으로 이용자들이 커넥츠에서 공유되는 지식 콘텐츠를 최적화된 오프라인 공간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식 스페이스 비즈니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단기는 에스티유니타스가 지난 8월 23일 선보인 글로벌 지식 플랫폼 ‘커넥츠(CONECTS)’의 론칭을 계기로 ‘커넥츠 공단기’로 브랜드를 변경했다. 커넥츠 스터디센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사전 예약은 커넥츠 공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원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