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ST Unitas의 크고 작은 소식을 전합니다.

Press 2017. 11. 07
에스티유니타스, 대학으로 찾아가는 ‘커넥츠 잡(Job)콘서트’ 진행
  • 대학교 찾아가 공무원, 공기업, 대기업 등 다양한 분야의 취업 전략 및 전망 제시
  • 공단기, 공기업단기, 임용단기, PEET단기 등 각 분야별 교육 브랜드 전문가 총출동
  • 11월 상명대학교, 이화여자대학교, 한성대학교, 경기대학교 진행 예정…재학생들의 개최 요청이 많은 대학교 추가 설명회 개최

 

 

▲지난 9월, 에스티유니타스가 공주대학교에서 커넥츠 잡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

 

(2017-11-07) 영단기, 공단기 등을 운영하는 글로벌 지식 플랫폼 기업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가 전국 대학교를 직접 찾아가 취업 전략을 제시하는 ‘커넥츠 잡(Job) 콘서트’를 진행한다.

 

커넥츠 잡콘서트는 오는 11월 7일 상명대학교, 15일 이화여자대학교, 21일 한성대학교, 24일 경기대학교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이 외에도 커넥츠 홈페이지를 통해 재학생들의 잡콘서트 개최 요청이 많은 대학교를 대상으로 일정한 선발 절차를 거쳐 추가 설명회를 진행할 방침이다.

 

에스티유니타스는 잡콘서트를 통해 공무원, 공기업, 대기업 등 각 분야에 맞는 올바른 취업 방향을 설정할 수 있도록 핵심 취업 전략을 제공할 계획이며, 에스티유니타스가 운영하고 있는 공단기, 공기업단기, 임용단기, PEET단기 등 각 분야별 교육 브랜드의 전문가들이 함께한다.

 

특히 새 정부 정책을 통해 채용인원이 늘어난 공무원 분야와 블라인드 채용으로 바뀐 공기업 분야의 새로운 취업전략을 집중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일반행정직부터 경찰, 소방, 법원직 공무원까지 2018 공무원 시험 정보는 물론, 블라인드 채용으로 넓어진 공기업 채용 전망을 분석하고, 실제 공무원 및 공기업 수험생 빅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단기간에 합격 확률을 높이는 전략도 공개한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지난 9월 고려대학교와 공주대학교에서 개최한 잡콘서트에서 참석 학생들을 대상으로 설문을 진행한 결과, 취업 준비에 도움이 되었다는 응답이 96%를 넘었을 정도로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며, “이번 커넥츠 잡콘서트를 통해 새롭게 바뀐 취업 전략을 소개함으로써 학생들이 체계적으로 진로를 설정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스티유니타스는 설명회 참석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태블릿 PC, 온라인 강의 및 학원 무료 수강권, 각종 자료 및 교재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커넥츠 잡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커넥츠 공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원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