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ST Unitas의 크고 작은 소식을 전합니다.

ST LIVE 2018. 02. 26
[2월호] 키즈스콜레야, 생일 축하해!

ST Unitas::Enterprise Portal 2.0

평소 사무실, 학원 등으로 취재하러 갔던 ST LIVE 기자단이 이번엔 청담동에 있는 호텔을 찾았습니다. 어떤 좋은 소식이 있길래 호텔에 왔는지 궁금하시죠? 바로 에스티유니타스의 유초등교육 전문 브랜드 키즈스콜레가 론칭 1주년을 맞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키즈스콜레는 레드오션이라 불리는 유초등 교육 업계에서 지난 1년간 엄청난 성과를 올리며 성공적인 발자취를 남겼습니다. 전국 16개의 키즈스콜레 라운지에 3만명이 넘는 고객이 방문했고, 2500 가족이 100일 독서 프로그램에 참여하기도 했습니다. 이 외에도 키즈스콜레의 1년간 성과와 노력은 글로는 다 표현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그래서! 1주년 기념 영상을 준비해봤습니다^^

 

 

 

 

영상을 보니 지난 1년 동안 힘든 길을 성공적으로 개척해온 키즈스콜레의 모습에 큰 박수를 보내고 싶어지지 않으셨나요? 오늘 기자단이 찾은 행사도 키즈스콜레가 스스로에게 1년간 수고했다는 의미로 갖는 기념행사였습니다! 그럼 지금부터는 돌잔치컨셉으로 진행된 재기 발랄한 키즈스콜레의 1주년 기념식의 생생한 현장을 소개해 드릴게요 :D

 

 

 

호텔 로비에 들어서자 좌우에 수 많은 배너가 멋지게 세워져 있었습니다. 좌측 배너에는 각 본부의 비전과 목표를 담은 슬로건이, 우측 배너에는 키즈스콜레를 대표하는 평생교육 디자이너들의 프로필이 담겨 있었습니다. 1주년 기념 행사에 얼마나 심혈을 기울였는지 입구에서부터 느낄 수 있었습니다.

 

 

 

 

키즈스콜레 돌잡이 경품 응모하세요~”

돌잔치컨셉으로 진행된 행사답게 로비 한 켠에서는 돌잡이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지구본(세계로 뻗어나가자는 의미), 비행기(키즈스콜레 구호, ‘비전을 갖고 행동하면 기적이 이루어진다의 줄임말), (돌잡이 하면 빠질 수 없겠죠?), (키즈스콜레를 대표하는 전집), 계약서(평생교육 디자이너들의 힘!), 로켓(ST의 상징) 등이 돌잡이 물품으로 놓여져 있었습니다.

 

 

 

“1본부 파이팅!” “날자~비행기!”

백월(Back Wall) 앞에서는 각 본부별로 기념촬영이 진행되었습니다. 의상 컬러를 맞추거나, 머리띠 등의 소품을 활용해서 코디한 모습이 너무 멋지지 않나요? 이렇게 하나로 단합되어 으쌰으쌰하는 키즈스콜레 구성원들의 모습을 보니, 키즈스콜레가 지난 1년 동안 어떻게 유초등 교육업계의 주목을 받는 성공을 거두었는지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꽃단장, 우리에게 맡기세요!”

ST의 뷰티교육 전문 브랜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키즈스콜레의 1주년을 축하하는 의미에서 행사장을 찾아 평생교육 디자이너들의 꽃단장에 도움을 주고 계셨습니다. 많은 키즈스콜레 직원들이 이 기사를 빌어 MBC 아카데미뷰티스쿨에게 너무 고맙고, 덕분에 제대로 리프레시 됐다는 감사의 인사를 전하셨답니다^^

 

 

 

 

1주년을 기념해 서울, 대전, 대구, 광주, 부산 등 전국에서 활동하고 계시는 키즈스콜레 평생교육 디자이너들이 모이자, 어느덧 300석 규모의 행사장이 가득 채워졌습니다. 다양한 상패들도 가지런히 도열하고 주인을 기다리고 있네요.

 

 

 

 

 

생일 축하합니다~생일 축하합니다~사랑하는 키즈스콜레의 생일 축하합니다!”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되었는데요, 1부에서는 생일 축하 기념식과 돌잡이, 시상식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되었고, 2부에서는 2018년 주요 사업계획과 비전, 목표 등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본 행사 이후에는 뒷풀이도 이어져서 낮에 시작된 행사가 저녁이 다 되어서야 끝났을 정도로 뜨거운 열기 속에 행사가 마무리되었다는 후문!

 

 

 

 

 

 

기자단은 키즈스콜레 1주년 취재를 마치면서 시상식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이혜진님과 키즈스콜레를 이끌고 있는 에스티유니타스 부대표 서명지님에게 당신에게 키즈스콜레는 무엇입니까?”라는 질문을 드려보았습니다. 예고해드리지 않았던 돌발 질문이었는데도, 정말 멋지게 답해주셔서 사진과 함께 소개해드릴게요.

미니인터뷰 - ‘나에게 키즈스콜레는 000이다’

 

 


키즈스콜레 1주년 행사를 취재하며, 지난 1년에 대한 노력과 앞으로 10년에 대한 기대를 갖게 되었습니다. 서명지님의 말처럼 에스티유니타스의 미래를 책임질 브랜드로 성장하길 바라봅니다. 마지막으로 키즈스콜레의 구호를 외치면서 기사를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비전을 갖고 행동하면 기적이 이루어진다, 비행기!”


 


ST LIVE 커넥터
communications@stunitas.com

 

 

 

기사원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