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ST Unitas의 크고 작은 소식을 전합니다.

Press 2020. 02. 05
'영단기', 영문법 학습서 ‘세상 쉬운 그래머’ 출간

 

문법을 이미지로 표현해 쉽고 명쾌한 이해를 돕는 영문법 학습서 선보여

 

단순 암기에서 벗어나 이미지를 연상하며 의미를 저절로 이해할 수 있는 영문법 교재

영어에 입문하는 학습자뿐만 아니라 영어 교육자들을 위한 참고 서적으로도 적합

 

 

(2020-02-05) 에스티유니타스가 영문법 학습서인 ‘세상 쉬운 그래머’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간은 문법을 이미지로 표현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한 영문법 학습서다. 텍스트만으로 전달하기 어려운 영어 문법의 미묘한 뉘앙스 차이까지 명쾌하게 알려주는 교재로, 영어 문법에 대한 의문과 편견을 가진 외국어 학습자들에게 최적화된 영어교재다.

 

특히 30년 이상 영어를 가르쳐 온 저자의 노하우가 담긴 설명과 저자가 직접 그린 600컷 이상의 그림이 수록된 것이 특징이다. 그림과 도식을 통해 중요 영문법의 핵심 포인트와 뉘앙스를 쉽게 설명해주기 때문에, 영어에 입문하는 학습자뿐만 아니라 영어 교육자들을 위한 참고 서적으로도 적합하다.

 

교재는 문법편과 전치사편으로 구성되어 한 권으로 영문법을 마스터할 수 있으며, 단순 암기와 주입식 학습에서 벗어나 영어 문법을 이해하고 실제로 영어 대화에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핸드북 사이즈로 제작되어 휴대하기도 간편하다.

 

‘세상 쉬운 그래머’는 국내 대표 온라인 서점인 예스24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1만1800원이다. (끝)

기사원문
뉴스워커 http://www.newsworker.co.kr/news/articleView.html?idxno=59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