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ST Unitas의 크고 작은 소식을 전합니다.

Press 2020. 04. 10
‘일간대치동’, 초등 온라인 원격수업으로 인기 고공행진

최근 코로나 확산 관련해 비대면 학습 인기 끌며 학부모들로부터 주목

초등학교 온라인 개학 앞두고 원격수업에 완벽히 적응할 수 있는 학습 프로그램

올 1~2월 유료 수강생수 192% 증가하며 상승세…평균 재수강률 92% 이상으로 나타나

 

(2020-04-10) 온라인 개학이 시행되면서 원격수업이 가능한 온라인 그룹 화상 학습 프로그램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교육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장기화에 따라 9일부터 초중고 대상의 온라인 개학을 순차적으로 실시한다고 발표한 바 있다.

 

에스티유니타스의 초등 온라인 학습 브랜드일간대치동은 원격 학습이 가능한 실시간 라이브 화상 수업을 제공하며 초등학교 온라인 개학을 앞두고 학부모들과 학생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최근 코로나 확산과 관련해 비대면 학습이 각광을 받으면서, 일간대치동은 올해 1~2월 유료 수강생수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92% 늘었다.

 

‘일간대치동’은 대한민국 교육특구로 불리는 대치동의 노하우를 그대로 집약한 온라인 초등 교육 서비스다. 대치동 최고의 유명 학원장이 직접 집필한 교재로 초등 전문 선생님들이 매주 1시간 동안 온라인 실시간 라이브 수업을 진행한다.

 

단순한 인터넷 강의가 아닌 선생님과 학생들이 동시에 접속해 진행하는 1:4 온라인 실시간 그룹 수업으로 진행되며, 학생들이 서로 질문하고 발표 및 토론을 통해 상호작용하는 쌍방향 소통 수업 방식으로 학습 효과를 높인다.

 

원격수업에 최적화된 다양한 기능들도 보유하고 있다. 플레이어 프로그램에는 칠판처럼 사용할 수 있는 보드모드발표모드’, ‘칭찬모드손글씨 기능 등이 탑재돼 수업 효율과 집중력을 향상시킨다.

 

일간대치동은 올 2~4월 수학, 국어, 사회/과학 과목의 평균 재수강률이 92%를 넘어서는 등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만족도도 높게 나타나며 호응을 얻고 있다.

 

일간대치동 관계자는 온라인 개학이 시작되면서 본격적인 온라인 원격수업 적응이 필요한 시점이라, 스스로 학습하는 습관이 형성되는 과정에 있는 초등학생 학부모들의 고민이 깊어졌음을 실감한다원격수업에 최적화된 일간대치동을 통해 온라인 개학을 앞두고 자녀들이 온라인 수업에 완벽하게 적응할 수 있는 기회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에스티유니타스의 일간대치동은 집에서도 수업을 받을 수 있는 온라인 초등 교육 서비스로, 최근 코로나 확산과 관련한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다. 개학 연기로 학습에 어려움을 겪는 초등학생들을 위해 1만명 무료 수업권을 지급하고, 휴원 권고가 내려진 학원들을 위해 온라인 화상 수업 플랫폼을 무상으로 제공하면서 학부모들과 학생들로부터 호응과 지지를 얻고 있다. ()

 

기사원문
이투데이 http://www.etoday.co.kr/news/view/1882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