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ST Unitas의 크고 작은 소식을 전합니다.

Press 2022. 01. 21
공단기, 2022 공단기 라이브 졸업식 ‘With You’ 개최

■ 오는 1월 29일 7시부터 약 2시간 동안 공단기 라이브 포맷으로 진행

■ 추첨 통해 아이패드와 커피 기프티콘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사전 이벤트 진행 

 

(2022-01-21)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오는 29일 오후 7시에 온라인으로 공단기 라이브 졸업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은 공단기 졸업식은 매년 500 여 명의 합격생들이 참가해 수험 기간 동안의 노고를 위로하고 합격을 축하하는 의미로 매년 개최해왔다. 2022년 졸업식은 코로나 상황을 고려해 공단기 라이브 포맷으로 진행된다.

 

공단기는 공무원 시험 합격에 이르기까지 공부에 전념한 수험생은 물론, 함께 공부해 온 동료 수험생, 합격을 응원해 준 가족과 친구들, 고품질의 강의와 학습 방법을 전수한 강사들까지 함께 해온 사람들과 합격의 기쁨을 나눈다는 의미로 올해 졸업식 테마를 ‘With You(위드 유)’ 로 정했다. 또한 2022년과 2023년 시험을 대비하는 수험생들도 이번 졸업식에 참여할 수 있다.

 

이날 졸업식에는 공단기 대표 강사가 참여하고, 합격생들과의 Q&A가 있을 예정이다. 또한 합격자의 MBTI별 공부법에 대한 팁도 나눌 예정이다.

 

공단기는 ‘With You’ 졸업식에 참여를 원하는 수험생을 위해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MBTI 테스트를 진행한 후, 결과 캡쳐 이미지를 본인 계정에 올리고 공단기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 완료 댓글을 달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1명) △스타벅스 기프티콘(300명)을 증정한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올해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졸업식은 합격생뿐 아니라,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도 함께해 행사가 더욱 풍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며 “’With You’ 졸업식이 합격생들에게는 합격의 기쁨을 나누는 자리로, 수험생들에게는 실질적인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끝)

 

기사원문